[내돈내산 후기] 달달한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본문 바로가기

용어 정리, 이슈/음식

[내돈내산 후기] 달달한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728x90

최근에 CU에 맛있는 생크림빵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가서 사봤다.

독특하게도 빵일 뿐인데 생크림이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삼각김밥과 샌드위치가 진열된 시원한 곳에 진열되어 있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는 현재 3가지로 확인되었는데, 각각의 명칭과 가격, 칼로리는 아래와 같다.

명칭 가격 칼로리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2600원 401kcal 130g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2600원 397kcal 145g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2700원 423kcal 128g

 처음엔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을 먹고 싶었는데, 가격도 비싼데 칼로리까지 높아 자연스레 손은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을 골랐다. 뭐 그래도 1시간 반 이상은 걷거나, 자전거로 45분은 밟아야 빠지는 칼로리지만 꼭 먹어보고 싶어 골랐다.

비닐을 벋기면 양쪽에 홈이 있는 플라스틱 상자에 빵이 들어있다. 저기에 묻은 생크림은 아마 빵을 만들고 생크림을 주입할 때 만든 구멍으로 생크림이 조금 삐져나온 것 같다. 크기는 편의점 햄버거 빵만한데, 그 햄버거보다 가격이 조금 싼 편이라 만족했다.

한 입을 배어물면 생크림이 입안에 감돈다~

그리고 한 입을 더 배워먹으면 단팥이 나온다! 사실 이 빵은 올해 CU의 4개월차 MD의 연구를 통해  4월 초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빵이다! 이 빵으로 CU는 약 4개월간 100억원에 달하는 수입을 얻었다고 한다! 

정말 이 빵은 맛있었다. 크림과 단팥이 다른 빵들과는 전혀 다르게 많이 들어있었던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이 빵은 CU에서만 먹을 수 있어서 혹시 CU를 가게된다면 간식거리로 한 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달한 단팥이 섞인 그 맛이 너무 만족스러워 다른 빵도 사먹어보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