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가면 아름다운 장미를 볼 수 있을 화명장미공원
본문 바로가기

용어 정리, 이슈/사회&문화&일상

5월에 가면 아름다운 장미를 볼 수 있을 화명장미공원

728x90

부산 북구 화명동과 금곡동에 답사온 김에 크고 이쁜 공원이 있어서 찾아가 봤습니다~

화명장미공원(혹은 화명장미원)의 입구쪽으로 들어갑니다. 여러 나무들이 반겨주네요~

조금 가면 나오는 분수대는 정말 시원하고 넓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심 속에서 이렇게 큰 거닐 곳이 있다는게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아직도 장미가 펴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5월쯤이면 더 많이 펴 있을거니 그 때 오면 정말 이쁠 것 같네요~~

흰노란색의 꽃들도 무성히 펴 있습니다~

사진찍기도 좋아보이는 곳이네요~ 장미가 많이 피는 시절에 다시 찾아와서 그 풍경을 찍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