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카레 맛집] 코타츠에서 즐기는 일본 감성 점심, 부산대이자카야 무한리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용어 정리, 이슈/음식

[부산대카레 맛집] 코타츠에서 즐기는 일본 감성 점심, 부산대이자카야 무한리필 후기

728x90

부산대카레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부산대이자카야 코타츠입니다. 가게 이름부터 독특했는데, 코타츠에 앉아 따뜻하게 식사하듯 편안하고 배부르게 먹고 가라는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름부터 벌써 정감이 가는 부산대점심 맛집이었습니다.

위치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49번길 18 1층
영업시간 일~목 : 11:00 ~ 23:00 (휴게시간 : 15:00 ~ 17:00)
금~토 : 11:00 ~ 24:00 (휴게시간 : 15:00 ~ 17:05)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otatsu051
전화번호 0507-1389-2586
예약 가능
배달 불가
포장 가능
와이파이 있음
주차 불가

코타츠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오꼬노미야끼인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카레와 야끼소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일본 가정식 느낌이 나는 메뉴 구성이라 부산대이자카야 분위기와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가게 내부는 일본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장식품과 벽지, 스티커로 꾸며져 있었고, 코타츠의 단골들이 직접 쓴 편지들도 벽에 붙어 있었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정감 있는 분위기 덕분에 부산대이자카야 특유의 감성이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테이블에는 수저와 휴지, 병따개, 종이컵 그리고 물컵이 놓여져 있습니다.

자메이카통닭다리야끼소바입니다. 두툼한 자메이카 통닭다리는 육즙이 살아 있어서 정말 맛있었고, 같이 나온 야끼소바 면도 부드럽고 간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부산대점심으로 먹기에도 충분히 든든한 메뉴였어요.

이 메뉴를 주문하면 비닐 장갑도 함께 주시는데요, 직접 발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원하면 점원이 직접 발라서 내주시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돈까스카레는 카레 맛이 정말 이상적이었습니다. 너무 맵지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은 딱 좋은 밸런스였고, 부드럽고 잘 씹히는 돈까스가 올라가 있어서 말 그대로 금상첨화였습니다. 부산대카레 맛집이라고 불릴 만하더라고요.

사이드 메뉴도 함께 나왔는데, 고로케 같은 메뉴였어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라 메인 메뉴 못지않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음료로는 일본에서 핫하다는 라무네와 레몬소다를 주문했어요. 라무네는 뚜껑 여는 방법을 몰라서 직원분께 도움을 받았는데, 달달한 탄산수 맛이 나서 식사 후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레몬소다도 상큼해서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이 맛있는 부산대이자카야에서 카레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나갈 때 작은 과자도 주셨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가 너무 좋았네요~ 배부르게, 만족스럽게 먹고 나올 수 있는 부산대점심 맛집을 찾고 있다면 코타츠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