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 앞 최근에 생긴 히로돈카츠에서 홀돈카츠를~
본문 바로가기

용어 정리, 이슈/음식

장전역 앞 최근에 생긴 히로돈카츠에서 홀돈카츠를~

728x90

버스를 타고 장전역을 지나가다 최근에 '히로돈카츠'란 돈카츠 식당이 새로 생겨 가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저녁을 먹으러 갔지요~

길고 크고 밝은 매장이었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일이구요!

컵과 물병, 샐러드 소스, 젓가락, 휴지가 테이블 한 편에 놓여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리뷰이벤트를 하면 인당 콜라 1캔씩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참고 바랍니다~~

2024년 7월 초 기준, 홀돈카츠는 13500원입니다.

홀돈카츠는 돈카츠 큰 덩이로 3조각, 약간 얼은 토마토, 강황밥,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김치, 단무지, 베니쇼가가 나옵니다~

약간 얼린듯한 시원하고 큰 토마토는 새콤달콤한 토마토맛입니다~ 위에 뿌려진 설탕으로 달달함이 더해졌죠~

돈카츠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잘 익었어요! 또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저 사실..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못 먹을 뻔했네요...ㅎㅎ... 그래도 거의 1.4만 원인 돈카츠라 다 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 가격대는 평균보다 약간 위인 느낌인데, 그럼에도 토마토를 주는 등 구성이 알차기에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트나 가족, 친구랑 밥 한 끼 할 때 좋을 듯하네요~!

반응형